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리 시니즈 Gary Sinise

배우출신

by 켄2 2009. 1. 4. 20:16

본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국 CBS -TV의 범죄 수사극 CSI:NY의 감식반 반장 맥 테일러역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한 배우겸 연출가 게리 시니즈는 1955년 미국 일리노이주 블루 아일랜드 출생으로 필름 에디터인 로버트 L. 시니즈의 아들로 태어났다.

이태리계  혈통이 섞인 시니즈는 어린시절 가족과 함께 하이랜드  파크로 이주하여 성장하였으며 하이랜드 파크 고등학교를 거쳐 일리노이 주립대로 진학하였다. 1974년 친구들과 함께, 케빈 앤더슨, 조안 알렌, 로리 맷컬프에서 존 말코비치에 이르기까지 재능있는 여러 배우들을 배출한 Steppenwolf Theatre Company을 설립하고 연기력과 연출감각을 연마하였으며 1980년 방송데뷔한 이래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폭넓은 연기활동돠 연출을 병행했다.

1988년 데뷔작인 리차드 기어 주연의 장편 [Miles from Home]을 연출하고 영화계로 진출한 시니즈는 1992년 자신의 두번째 연출작인 존 스타인백의 유명 소설을 각색한 [생쥐와 인간 Of Mice and Men]을 발표하였다. 자신의 절친한 동료인 존 말코비치와 함께 공연하며 연출을 겸한 [생쥐와 인간]으로 연출감각과 연기력을 동시에 인정 받았으며 이후, [포레스트 검프 (로버트 제멕키스 94)] [아폴로 13 (론 하워드 95)] [랜섬 (론 하워드 96)] [스네이크 아이즈 (브라이언 드 팔머 98)] [그린 마일 (프랭크 다라본트 99)]등의 대형작에 출연하여 무대와 브라운관을 통해 갈고 닦은 발군의 연기력을 과시하며 헐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성장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련글 더보기